
◇피부 노화 방지
양배추 속 카로티노이드 성분은 항산화 역할을 해 피부 세포가 노화하는 것을 막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야구에서도 투수가 구속이 빠르면 좋겠지만, 속도보다 더 중요한 건 제구다.
“아무 말이나 붙들고 놀리면 그대로 시가 되는 경지에 이른 ○○○는 정히 부족방언의 요술사다.”(유종호 전 연세대 석좌교수) “인간이 만든 것들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것은 모차르트의 음악과 ○○○의 시이다.”(이남호 고려대 명예교수).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양배추의 효능을 소개한다.
생산 과정에서 어마어마한 양의 탄소 배출로, 지구 온난화를 부추기기 때문.
박 교사가 지난 연말 사단법인 무의에 보내온 편지에도 그런 내용이 담겼다.
헬로키티 스마일은 미디어아트 레스토랑이 콘셉트로 건물 전체가 놀이시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시립미술관 리뉴얼을 이끈 서진석 관장은 대안공간 루프 대표를 비롯해 백남준아트센터 관장, 울산시립미술관장 등을 역임하고 2023년 10월 시립미술관장으로 취임했다.
상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지만 대로변이 아닌 쪽에 자리 잡은 탓에 매장이 잘 눈에 띄지 않는다.
궤양 치료에 유효해 ‘Ulcer(궤양)’의 앞글자를 따 ‘비타민 U’라고 불리는 성분이다.
메리제인은 구두 종류의 하나로, 앞코가 둥글고 굽이 낮은 게 특징인 신발이다.
모든 건물에는 요리를 할 수 있는 키친이 설치돼 있어 집 바로 옆의 농작물을 수확한 뒤 직접 요리할 수 있다.
※이 글의 상담 사례로 등장하는 이름은 모두 가명이며, 실제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1층의 미디어아트를 구경하고 나면 2층의 그리팅룸에서 헬로키티를 직접 만날 수도 있다.
미국 미시건 주립대와 폴란드 국가식품연구원의 연구 결과, 1주일에 양배추를 최소 3회 이상 섭취한 여성들이 1회 섭취한 여성에 비해 유방암 발생 위험성이 낮았다.
그전에는 교육부와 시도교육청이 서로 떠넘기기식으로 갈등을 겪는 구조였다.
◇위 건강 개선
양배추에는 ‘메틸 메티오닌 설포늄 클로라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삼성은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이었지만 성적이 안 좋으면 한두 해 하고 잘릴 것이었기에 선뜻 결정을 하지 못했다”고 했다.
강력한 문제 제기로 교육부-장교조간 단체협약에 질병 휴직 제도개선 항목이 들어가게 됐다.
사무실에서 부장님 목소리가 조금만 높아지면, ‘내가 뭐 또 잘못했나?’ 움츠러들어요.
다만 선수들이 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려 했다”고 했다.
신치용이 지휘봉을 잡은 동안 삼성화재는 모두 19차례 결승전 무대에 올라 16번이나 정상에 우뚝 섰다.
베테랑 운전자도 초보 시절이 있기에, 운전이 미숙한 사람을 이해하고 인내할 수 있다.
선의 다양한 활동과 식사 등을 통해 방문객이 마음의 평온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마라톤 3시간10분 이내 완주 목표인 싱글 그룹 기준, km당 4분30초 페이스로 400m, 다시 km당 4분45초로 400m를 이어서 20회 반복하며 1만6000m를 달리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