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A PENSION
Community
커뮤니티

여행후기

한국앤컴퍼니(ip: 121.167.117.21)

  • HELLO
  • 2025-12-12
  • 12

삶을 소형강아지 살면서 가장 후회하는게 있으시나요? 저는 아파트에서 강아지를 키우기로 한 13년전의 어느날 결정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펫샵에서 구매하고난지 13년이 지난 소형 강아지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 손이 소형강아지 계속 이렇게 많이 가는줄 정말 몰랐거든요. 미용도 해주어야하고, 똥판도 매일 아침 갈아주어야하고, 사료도 매달 사줘야하고, 귀청소도 일주일에 한번씩 해줘야하고 산책도 자주 시켜줘야합니다. 간식값, 약값, 소형강아지 사료값 등 많이 나갈때는 한달에 50은 빠지네요. 그뿐만이 아니라 저의 강아지는 야행성이라 아침에 주무시고 제가 밤에 잘때 활동해서 잠도 설칠 때가 종종있습니다. 시골에서 할머니댁에서 소형강아지 키우던 강아지하고는 너무 다른데 펫샵에서는 그런것까지 알려주지는 않기 때문에 강아지를 구매하기로 한 결정 많이 후회하네요. 한국앤컴퍼니 살펴볼께요.



한국앤컴퍼니의 사업개요





럭키카드 38데스카드



공시된 내용중에는 회사운영이 잘되고 소형강아지 있음을 암시해주는 럭키카드도 보이지만, 상폐정지 가능성이 있을때 나타나는 데스카드도 공존하고 있네요.




한국앤컴퍼니의 최근 그래프



한국앤컴퍼니의 일봉에서는 세력진입이나 정지패턴을 찾지 못했습니다. 월봉에서는 조금 독특한 모습이 소형강아지 나타나네요. 원톱 거래대금을 보면, 23년도 12월에 뼈다귀장대양봉이 그어져있어서 세력의 철수흐름이 포착되지만, 그이후 가짜언덕으로 추정되는 우상향 그래프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가짜언덕이라고 단정하기도 애매한 것이 소형강아지 한국앤컴퍼니의 최근재무를 참고해보면 그렇습니다.

한국앤컴퍼니의 최근 재무상태



한국앤컴퍼니의 최근 재무에서는 적색불이 들어온게 없습니다. ROE 수치도 근래에 모두 양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세력의 철수가 페이크일 가능성도 배제하기는 소형강아지 어렵네요. 결국, 그래프는 별로인데 재무는 또 괜찮은 케이스라 관찰종목에 편입시켜야겠습니다. 아리까리한 종목.


지혜롭다면, 모든 사람으로부터 배울줄 아는 사람이다.

랍비, 벤 조마